Logger Script

일반공지

금강대학교
View
일반공지 상세페이지
2021학년도 교육방송국 GBS 신입국원 모집
작성자 대외협력팀 작성일 21/10/01 조회수 1402

2021학년도 교육방송국 GBS 신입국원 모집

 

 

안녕하세요. 금강대학교 신문방송국 GBS입니다.

무더위가 한풀 꺾이고 서늘한 요즘 GBS에 온기를 더해 줄 신입 국원을 모집하고자 합니다!

GBS는 동아리가 아닌 학교부속기관으로서

2003년부터 지금까지 영상제, 봄빛제, 체육대회, 방송제 등 교내의 각종 행사와 교외활동에 활발히 참여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하여 작년에는 이러한 행사를 진행하지 못 하였지만,

대면학기가 시작된 지금 본격적으로 GBS활동을 시작하려 합니다!


방송부 하면 많은 학우 분들이 촬영을 하고 편집만 하는 동아리라고 생각하시는 학우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저희 GBS는 영상촬영•편집 뿐 아니라 아나운서, 음향, 무대 연출까지 다양한 활동을 하며 운영해오고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활동 중에서도 이번학기는 매일 식사시간, 신나는 노래와 금강대학교의 여러 소식을 들려주었던 GBS라디오를 중심으로 운영 하려합니다. 평소 아나운싱 또는 연출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GBS에서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합니다.

GBS와 함께 한다면 한 학기에 한 번 소정의 장학금 혜택, 워크숍 및 간담회 진행, 학교의 주요 행사에 스탭으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

해외봉사 또는 어학연수 지원시 가산점이 부여되는 정말 많은 혜택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평소 영상 촬영이나 편집, 연출, 아나운싱 등에 관심이 많은 학우분들!

다양한 스펙과 혜택을 받고 싶은 학우분들!

다양한 활동을 통해 대학생활에서 소중한 추억을 남기고 싶은 금강대학교의 모든 학우 분들은 GBS의 문을 두드려주세요:)

 

 

 

  • 담당부서안내
  • 부서명 교학지원처/경영관리처
  • 연락처 041)731-3212~3214, 041)731-331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