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일반공지

금강대학교
View
일반공지 상세페이지
2021학년도 동계방학 기숙사 방배정 공고 및 퇴사 유의사항
작성자 김바다 작성일 21/12/15 조회수 1504

2021학년도 2학기 기숙사 방배정을 별첨과 같이 안내하오니 입사간 참고바랍니다.

[방학 중 잔류자 안내사항]

  1. 방학 중 동파에 따른 난방비 절약등을 위하여 일부 건물(성문관 1구역 / 성도관)에 한하여 배정된 점 양해바랍니다. 

  2. 기존 사용호실에 대한 청소가 12월 19일~ 22일 진행됩니다. 호실을 변경해야 하는 학생은 23일 이후 이동이 가능합니다. 

  3. 성학관(구 남자기숙사) 에서 성도관(신 남자기숙사)로 배정받은 학생들의 편의를 위하여 특정기간 

      물품 이동을 위한 차량(트럭)을 운영합니다. 

 

    -1차 운영일자: 2021. 12. 23(목) 14:00~

    -2차 운영일자: 2021. 12. 24(금) 14:00~

   * 이용 희망시 운영일자에 맞추어 성학관(구 남자기숙사) 1층 출입문에 미리 대기 바랍니다

 

[퇴사 안내사항]

 1.  퇴사기한은 18일(토) 18시까지로 준수바라며, 시간 내 퇴실이 불가한 경우 반드시 사무실에 연락
 2. 퇴사시 퇴사일에 맞추어 하이돔 어플 외출/ 외박 사유란에 [퇴사] 지정 (복귀날은 아무날 상관없음)

 3. 퇴사 준비를 위한 기숙사 사무실 내 박스 및 테이프 판매 (박스 2,000원 / 테이프 1,000원)

 4. 각 기숙사 건물 1층 로비에 송장이 부착된 택배박스는 다음주 중 일괄 '착불' 배송

 5. 마지막 학기의 경우 이용중인 카드키를 [본관] 에스원 사무실로 반납 

  • 담당부서안내
  • 부서명 교학지원처/경영관리처
  • 연락처 041)731-3212~3214, 041)731-331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