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공지사항

금강대학교
View
공지사항 상세페이지
[안내]2020학년도 등록포기 각서 및 등록금 반환 신청
작성자 입학관리팀 작성일 19/12/13 조회수 1755

 본 대학교 2020학년도 입학전형에 합격(등록)을 하였으나, 타 대학 합격 등으로 인하여 본 대학교에 등록을 취소하고자 할 경우

반드시 “등록포기각서 및 등록금반환 신청서"를 작성하여 본 대학교 입학관리팀으로 팩스 송부 후 원본은 방문 및 등기 우편 으로 제출하여야

등록금을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아 래 -

 

1. 제출서류

가.등록포기각서(본 대학 소정양식) : 입학홈페이지입학자료실→제출서류양식에서 다운받으 실 수 있습니다.

    https://www.ggu.ac.kr/matriculation/sub0303

나.환불받을 통장 사본

 

 2. 방문접수

가. 충남 논산시 상월면 상월로 522 금강대학교 대학본부 1층 입학관리팀 

 ▶ 제출서류와 함께 접수

 

3. 우편접수

가. 우)32906 충남 논산시 상월면 상월로 522 금강대학교 입학관리팀 입시담당자 앞

나. FAX(041-731-3059)로 송부 후 입학관리팀에 반드시 전화로 확인(041-731-3050)

→ 팩스로 송부하더라도 반드시 등록포기 각서 및 등록금 반환 신청서 원본을 등기우편으로 제출하셔야 합니다.

 

4. 처리기간

가. 신청당일 포기처리되며, 등록금(예지금)은 신청 후 일주일 이내 신청한 통장에 입금됩니다.

 

5. 기타

 ▶타대학 합격에 의한 등록(예치)금 환불은 이중등록으로 처리되므로 기간내 즉시 제출 하셔야 합니다.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금강대학교 입학관리팀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입학관리팀 : 041-731-305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