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학사공지

금강대학교
View
학사공지 상세페이지
[기숙사] 2023학년도 졸업생 기숙사 입사 안내
작성자 기숙사 작성일 23/01/30 조회수 684

졸업생 기숙사 입사 안내
 
  1. 졸업생 기숙사 입사 안내

 

가. 기숙사에서는 대학에서 추진하는 「한국형 Liberal Arts College 금강대학교」특성화 에 계획에 맞춰 졸업생에 대한 기숙사 입사를 확대 추진하고자 합니다.

. 자신의 적성과 진로를 찾을 수 있도록 지속적 사후관리 추진에 따른 미취학 졸업생 의 대학의 프로그램 참여와 취업정보 제공 등을 위해 현재 진행하고 있는고시반과 함께 취업연구반을 운영하고자 합니다.

. 또한 단기 방문하는 졸업생에 대하여도 게스트룸을 상설 운영합니다.

 

  1. 기숙사 입사대상 : 졸업생

가. 고시반 : 현재 대학프로그램 실시중

. 취업연구반 : 2022. 2학기부터 운영 실시

. 단기방문자 : 2022. 2학기부터 실시

 

  1. 입사일 : 2023.02.06.()부터 상시운영[학기 및 단기 선택 가능]

 

가. 신청기간 : 2022.2.6.(월).~2.12(일) 재학생과 동일

나. 수시접수 가능

 

  1. 운영시기 : 2023. 1학기

 

  1. 기숙사 관리비 및 식비

구분

관리비

식비

기타

고시반

재학생과 동일

의무식

현재 실시 중

대학재정지원

취업연구반

학기 800,000

매식

2022.2학기 실시예정

대학원생과 동일

단기() 200,000

일반 게스트룸

20,000/1

매식

이불세탁비 등 기타 소모품 경비지출예상

  1. 기숙사비 입금 안내 : 농협 461058-51-015234(금강대학교)

 

  1. 제출서류 : 일반 재학생과 동일(고시반, 취업연구반)

 

가. 신규입사자 : 건강진단서(신규자 흉부방사선 촬영, B형 간염) 및 입사일 코로나19 자가진단키트 결과 제출

나. 2022.동계방학 잔류자 건강진단서 미제출

다. 입사지원서 및 서약서(기숙사 홈페이지-서식다운로드) : 기숙사 홈페이지

[dorm@ggu.ac.kr] 로 제출

 

  1. 졸업생 입사생 관리방안 : 재학생과 동일한 사생원칙 적용

 

 

 2023.32
 
기숙사 총사감
 

 

 

 

  • 담당부서안내
  • 부서명 교학지원처
  • 연락처 041)731-3212~3214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