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산학협력단 자료실

금강대학교
View
산학협력단 자료실 상세페이지
[보도자료] 금강대학교 산학협력단에 발전기금 연이어(글로벌평생교육원, 포레스트헤어, 양종찬 씨)
작성자 신한국 작성일 21/11/30 조회수 1045

 

 

지난 금강대학교 산학협력단 입주기업 1호 협약에 이어, 금강대의 건학이념과 산학협력단의 사업 계획에 공감한 여러 기업 및 개인 기부가 잇따르고 있다. 이에 따라 금강대학교 산학협력단의 향후 사업 또한 더욱 탄탄하게 추진될 것으로 보인다.

 

글로벌평생교육원(대표 이호진)은 금강대학교 산학협력단 발전기금으로 2천만 원을 쾌척하기로 하고, 이에 관한 세부사항을 오는 12월 12일에 마치기로 협의하였다.

 

글로벌평생교육원은 누구든지 자기가 원하는 시기, 어느 곳에서든 필요한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방과후지도과정/심리상담과정/IT·교양과정/공예과정으로 구성된 사이버 수업을 제공하고 자격증을 발급하여, 새로운 도전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양질의 교육 과정을 제공하는 논산시 소재 평생교육원이다.

 

이어서 경기도 성남시에 소재한 프리미엄 헤어 살롱 포레스트헤어(원장 이수현)도 금강대학교 산학협력단 발전기금으로 1백만 원을 기부하기로 하였다.

 

한편, 개인 기부자 양종찬 씨도 금강대학교 산합협력단 발전기금으로 3백만 원을 쾌척하면서, 금강대학교 산합협력단의 발전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 싶다는 의지를 밝혔다.

 

산학협력단 발전기금을 쾌척한 업체 및 개인은 앞으로 금강대학교 산학협력단의 사업 공간·경영·유통 및 컨설팅 등을 제공받게 되며, 법정기부금 납부에 따른 기부자 세액공제도 받을 수 있다. 이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금강대 산학협력단(대표전화 : 041-731-3632)로 문의하면 된다.

  • 담당부서안내
  • 부서명 산학협력단
  • 연락처 041)731-363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