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공지

금강대학교
View
학사공지 상세페이지
수강신청내역서 제출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04/09/08 조회수 10247

▣수강신청내역서 제출안내▣


  2004학년도 2학기 개인별 수강신청 내역서를 일괄 출력하여 배부하오니 본인의 수강신청
  내역을 확인한 후 소속 학부장을 경유하여 2004. 9. 25까지 통합학부 행정실로 제출하여 주
  시기 바랍니다.


  ▶ 제출절차
     본인의 수강신청 확인 =>  소속 학부장 경유 =>  통합학부행정실에 제출
     ※ 수강신청상에 이상이 있을시 교무과에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수강신청 철회
    수강신청 내역서에 철회할 과목을 기재 후 담당교수의 확인을 필한 후(SDU 교과목 예외)
    수업일수의 1/4선 이전(2004. 9. 25)까지 통합학부행정실에 제출함.


  ▶ 유  의
    수강신청 철회후의 수강학점이 15학점 이상이 되어야하며, 수강신청 내역서 제출 후에는
    일체의 변경이 불가능함.


2004.   9.    7


교   학   처   장


 

  • 담당부서안내
  • 부서명 교학지원처
  • 연락처 041)731-3212~3214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