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학사공지

금강대학교
View
학사공지 상세페이지
[경영관리처] 2023학년도 1학기 학생증 및 임시출입카드키 추가 안내사항
작성자 경영관리처 작성일 23/04/12 조회수 4917
- 공지사항 입니다.

[학생증 및 임시출입카드키 추가 안내사항]

안녕하세요. 경영관리처입니다.
일부 학생들의 학생증 발급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기숙사 입소시 부여된 재학생들의 임시출입카드키 권한은 5월 중으로 해지 될 예정이오니, 학생증 발급이 완료된 학생들은 학생증에 출입 기능을 넣어주시기 바랍니다.

1. 카드키 보증금 환불 예정 일자 : 2023.04.28

2. 기존 학생증 출입기능 포함자(3월 이전)
기존 학생증에 출입기능이 포함되어있어 임시출입카드키를 부여받지 않은 학생의 경우(5,500원 입금대상자),
보증금 환불 진행을 위해 경영관리처 메일로 학번, 성명, 통장사본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가. 메일주소 : manage@ggu.ac.kr
 나. 제출서류 : 학번, 성명, 통장사본

3. 주의사항 :
 가. 2023년 5월 중 임시출입카드키 권한 삭제 예정(재학생만 해당)
 나. 3,4월 내 기존 출입카드 분실 또는 미반납시 보증금 환불 불가.
 다. 임시카드키 보증금은 4월 마지막주 일괄 환급예정(보증금을 입금한 학생만 해당)

  • 담당부서안내
  • 부서명 교학지원처
  • 연락처 041)731-3212~3214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