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학사공지

금강대학교
View
학사공지 상세페이지
[경영관리처] 2023학년도 1학기 학생증 신규발급 및 재발급 신청 기간 안내 공지(수정)
작성자 경영관리처 작성일 23/03/01 조회수 3565
- 공지사항 입니다.

2023학년도 학생증 신규 발급 및 재발급을 희망 하는 학생은 경영관리처 학생지원에 방문하여 신청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학생증 신규 발급 

가.신청방법 : 학생식당 식권기 옆 배치되어 있는 학생증 신청서 및 개인정보 활용동의서를 기간 내 작성 하여 신분증 사본과 함께 본관 1층 경영관리처에 제출함.

나.신청기간 : 2023.03.03.(금)~03.10.(금)(신청기간엄수)

다.비       고 : 위의 신청기간 이후는 본인이 직접 상월농협을 방문하여 신청함.

2023학년도 오리엔테이션 기간중 신청서와 사본을 제출한 학생은 해당사항 없음

(단, 오리엔테이션 기간중 신청서만 제출한 학생은 신분증 사본 반드시 제출바람)

2. 학생증 재발급

가.신청방법 : 학생식당 식권기 옆 배치되어 있는 학생증 재발급 신청서 및 개인정보 활용동의서를 기간 내 작성 하여 신분증 사본과 함께 본관 1층 경영관리처에 제출함.

나.신청기간 : 2023.03.03.(금)~03.10.(금)(신청기간엄수)

다.비       고 : 위의 신청기간 이후는 본인이 직접 상월농협을 방문하여 신청함.

 

3. 학생증 기존 소지자는 3월 2일 이후 본관 상황실을 방문하여 학생증에 출입기능을 통합함.

 

가.통합방법 : 1) 기존 출입카드 반납 시 보증금 반환받을 계좌정보 및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를 작성함.

                         ※양식은 본관 1층 에스원 상황실 앞에 비치되어 있음.

                     2) 작성한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와 학생증을 가지고 상황실을 방문하여 출입기능 통합 후 카드키 반납.

 

4. 주의사항 :

 가. 2023년 4월부터 모든 출입카드키 출입 기능 일괄 삭제(재학생만 해당)

 나. 3월 내 기존 출입카드 분실 또는 미반납시 보증금 환불 불가.

 다. 임시카드키 보증금은 4월 중 일괄 환급예정(보증금을 입금한 학생만 해당)

 

자세한 내용은 학사공지 [경영관리처] 2023학년도 1학기 출입카드키 및 학생증 관련 공지 참조

2023.03.01.

경 영 관 리 처

  • 담당부서안내
  • 부서명 교학지원처
  • 연락처 041)731-3212~3214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