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소개
비교과프로그램 운영공지
View
| [창업보육센터] 2018학년도 창업 컨퍼런스 참여자 모집 | ||
|---|---|---|
| 작성자 박철규 | 작성일 18/12/03 | 조회수 4112 | 
[2018학년도 창업 컨퍼런스 시행 계획]
1. 프로그램명 : 창업 컨퍼런스 (인텐시브) 프로그램
2. 주요 내용 : 창업을 위한 사업계획서 작성, 서비스 설계, IT 서비스 구축, 온라인 마케팅 실무 관련 집중 토론 및 실습 교육
3. 행사 일시 : 2018. 12. 8.(토) 09:00 ~ 20:00
4. 교육장소 : 대학 본관 3층 PC실습실 2(301호)
5. 참석 대상
- 2018학년도 2학기 “창업계획서 작성 실무” 수강생
- 창업에 관심 있는 재학생
6. 신청기간 : ~ 2018.12.6.(목) 15:00
7. 신청방법 : 신청서 이메일 발송 (담당자 온형주 : ohj@ggu.ac.kr)
8. 교육일정
| 
 세부 프로그램명  | 
 교육 담당자  | 
 시간  | 
 비고  | 
| 
 사업기획을 위한 상위기획 실무  | 
 이동준  | 
 09:00 ~ 11:00  | 
 1시간 강의 1시간 실습  | 
| 
 서비스기획을 위한 상세설계 실무  | 
 한성희  | 
 11:10 ~ 12:10 13:20 ~ 14:20  | 
|
| 
 온라인 마케팅 실전  | 
 이남규  | 
 14:30 ~ 16:30  | 
|
| 
 실전 IT 서비스 구축  | 
 김성식  | 
 17:00 ~ 18:00 19:00 ~ 20:00  | 
※ 교육시간은 변경될 수 있음
※ 식사시간 : 조식 08:00 ~ 09:00, 중식 : 12:10 ~ 13:00, 석식 18:00 ~ 19:00
9. 모집인원 : 60명
10. 참가자 준비 사항 : 필기도구
11. 참가자 지원 : 조식, 중식, 석식 제공(학교 식당)
[문의사항 : 창업보육센터]
담당 : 온형주 041) 731-3058
붙임 : 2018학년도 창업 컨퍼런스 참가신청서 1부. 끝.
- 2018학년도_창업_컨퍼런스_참가신청서.hwp (11.0 KB)
 
- 
          
          담당부서안내
          - 부서명 기획조정팀(비교과/교수학습/취업지원), 교학팀(학생상담)
 - 연락처 041)731-3301~3,32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