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뉴스

글로벌 융합형 혁신인재 양성

View
금강뉴스 상세페이지
2018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 개최
작성자 기획조정팀 작성일 19/02/21 조회수 1084
- 공지사항 입니다.

우리대학교(총장 송희연)는 2월 21(목) 오후 2시 교내 대강당에서 2018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을 거행했다.

올해로 14회째 졸업생을 배출하는 우리대학은 학위수여식에서 송희연 총장을 비롯하여 김도용 학교법인 이사장(대한불교 천태종 종정), 이문덕 학교법인 부이사장(대한불교 천태종 총무원장), 내·외빈, 학부모 등이 참석한 가운데 학사 69명에게 학위를 수여했다.

전체수석에 강민선(일본어통번역)이 이사장상을 학과별 수석에 김경환(불교), 조해선(사회복지), 최민영(행정학), 김지혜(국제통상통역), 최예린(회계학), 이성운(영어통번역), 송수연(중국어통번역) 7명이 총장상을 수상했다.

송희연 총장은 학위식에서 “졸업은 ‘끝’이 아니고, 새로운 ‘시작’이다”라며, 새로운 도전을 시도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졸업생들은 기업이나 정부기관에서 일하든 대학에서 공부를 계속하든 항상 최선을 다하고, 스스로 반성하는 일에는 엄중하면서도 남에게는 배려하고 용서할 줄 아는 수준 높은 인성을 함양함으로써 미래의 참된 지도자가 될 수 있도록 노력을 당부했다.

또한, 이문덕 학교법인 이사(대한불교 천태종 총무원장)는 치사에서 “항상 ‘상구보리 하화중생’이라는 대승 보살도의 가르침을 잊지 말고, 인생은 끝없는 배움이기에 항상 도전하되 겸손하고, 삶은 끝없는 인연이기에 긍정하고 베풀어야 하며, 나와 남은 둘이 아니라는 불이(不二)의 정신으로 항상 선행을 하면 반드시 행복한 삶의 주인이 될 수 있음”을 말씀하셨다.

 

2018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 개최

  • 담당부서안내
  • 부서명 기획조정팀
  • 연락처 041)731-3021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