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뉴스

금강대학교
View
금강뉴스 상세페이지
산학협력단, (주) 지알컴퍼니 발전기금 기부 약정식 열려
작성자 대외협력팀 작성일 22/02/22 조회수 411

우리대학 산학협력단(단장 김찬우)은 지난 22일 ㈜지알컴퍼니와 산학협력단 발전기금 기부 약정식을 개최했다.

 

산학협력단, (주) 지알컴퍼니 발전기금 기부 약정식 열려


이번 발전기금 기부약정은 우리대학 산학협력단과 ㈜지알컴퍼니의 협력관계에 바탕을 둔 것으로,
논산에서 평생교육원을 운영하고 있는 ㈜지알컴퍼니의 사업모델과 금강대학교의 우수 연구인력 활용, 산학협력단 입주 등
다양한 측면에서 협업체계를 갖추기 위한 초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우리대학 원각도서관 1층 소강당에서 개최된 이번 기부약정식에서 (주)지알컴퍼니는 이번 기회를 통해 우리대학 산학협력단의 발전을 위한 발전기금 2,000만원을 기부하기로 약속했다.

이번 약정식에는 김찬우 산학협력단장과 신거성 기획관리처장 스님, 전광수 교수학습지원센터장, 원영아 연구원, 신한국 담당자 등이 참석하였고,
㈜지알컴퍼니 측에서는 이호진 대표, 김혜연 실장이 참석하였으며, 박명훈 공주시 소상공인연합회 회장, 김종욱 굿필식품 대표, 조우형 이도기획 대표가 배석하였다.

기부약정식 이후에는 원각도서관 5층에 자리를 잡고 리모델링 공사가 진행중인 산학협력단을 둘러보고, 앞으로 어떤 교육사업을 진행하면 좋을지 구상하는 간담회를 가졌다.

 

산학협력단, (주) 지알컴퍼니 발전기금 기부 약정식 열려


이번 협력관계 형성을 통해 우리대학과 ㈜지알컴퍼니는 대학교육과 평생교육사업의 연계 및 발전, 지역내 청년 창업지원의 활성화와 실현가능성 등에 대해 심도있게 논의하고,
우리대학의 우수한 교수진과 학생들을 적극 활용 또는 지원하는 방향으로 발전해 나가기로 하였다.

한편, 우리대학 산학협력단은 지난 2월 17일 현판 제막식을 개최하고, 원각도서관 5층을 산학협력단 사무실로 활용하기 위해 대대적인 리모델링 공사를 진행하고 있다.

김찬우 산학협력단장은 ‘우리대학이 발전하기 위해 산학협력단과 지역내 단체의 협력이 반드시 필요하다’며, ‘오늘의 기부약정식을 시작으로 열심히 노력할 준비가 되어있다’고 설명했다.


 

 

  • 담당부서안내
  • 부서명 입학관리·홍보부
  • 연락처 041)731-3224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