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뉴스

금강대학교
View
금강뉴스 상세페이지
우리대학 베스트 티처는 누구? 마츠하시 교수님, 조윤정 교수님
작성자 입학관리홍보부 작성일 22/08/03 조회수 457

우리대학은 2022학년도 1학기 강의우수교원으로

마츠하시교수님(전임교원), 조윤정교수님(비전임교원)을 선정하여, 총장님 명의의 ‘베스트 티처’상을 드렸다.

 

우리대학 베스트 티처는 누구? 마츠하시 교수님, 조윤정 교수님

‘베스트 티처’상은 학기별 강의평가 결과를 바탕으로 평균점수가 높은 교수님을 강의우수교원으로 선정하여 드리는 상이다.

 

2022학년도 1학기에는 마츠하시 사치요 교수님, 조윤정 교수님이 가장 높은 강의평가점수를 받아 베스트 티처로 선정되었다.

 

마츠하시 교수님은 미디어 일본어 외 5개 강의에서, 조윤정 교수님은 마케팅 관리 강의에서 학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좋은 강의를 진행해 주셨다.

 

현재 하계방학중인 관계로 직접 교수님께 상장을 전달해드리지 못했으나, 빠른 시일 안에 상장과 함께 학생들의 감사의 인사를 전달해 드릴 예정이다.

 

우리대학은 소수정예 교육을 바탕으로 적은 수의 학생이 수강신청 했더라도 적극적으로 강의를 개설해

전문적 지식을 갖춘 교수님들이 되도록 많은 학생들에게 양질의 지식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지난 학기의 경우에는 1명의 학생이 신청한 과목도 개설하여, 단 한명의 학업의지에도 부응할 수 있는 교육적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2023학년도에는 한국형 리버럴 아츠 칼리지로 학제를 개편하여, 3튜터 제도를 비롯 학생 중심형의 더 나은 제도를 통해

교육자-학습자의 경계를 낮추고자 준비하고 있다.

 

이번 학기에 ‘베스트 티처’상을 수상하신 두 분의 교수님들께 축하를 드리며,

그 외에도 학생들을 위해 좋은 강의를 준비하고 진행해주신 교수님들께도 감사드린다.

작성: 원영아(younga_w@ggu.ac.kr)

  • 담당부서안내
  • 부서명 입학관리·홍보부
  • 연락처 041)731-3224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