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금강뉴스

금강대학교
View
금강뉴스 상세페이지
'논산대건고-금강대'로 이어지는 선배들의 뒤를 따르고 싶어요! 고교생 대학탐방프로그램 열려
작성자 입학관리홍보부 작성일 22/09/08 조회수 1177
- 공지사항 입니다.

우리대학은 우리대학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고교생, 학부모, 교사를 대상으로 대학탐방프로그램을 상시 운영하고 있다.

2023학년도 수시모집을 앞두고, 단위고등학교 개별적인 소규모 대학탐방이 이어지고 있다.


우리대학은 지난 6월 논산 대건고등학교에서 2트랙으로 나눠 특강과 설명회를 진행한 바 있다.

이 때, 논산 대건고를 졸업하고 우리대학에 진학한 이력을 가지고 있는 03학번 백승하 졸업생, 12학번 신한국 졸업생이 함께 했다.

 

\'논산대건고-금강대\'로 이어지는 선배들의 뒤를 따르고 싶어요! 고교생 대학탐방프로그램 열려

 

9월 7일 우리대학에 방문한 논산 대건고 3학년 학생 2명은 이 날의 특강과 설명회에서 자신들의 선배이자 우리대학 졸업생인 두 선배들의 이야기에

깊은 감동을 받았고 우리대학에 관심을 가졌으며, 우리대학을 꼭 방문해보고싶다는 생각을 가졌다고 말했다.

 

두 학생은 신한국 졸업생(現 산학협력단 소속)과 입학관리홍보부 윤태수 선생님의 인솔로 국제선원부터 도서관, 기숙사, 본관까지 꼼꼼히 둘러보았으며,

정상교 교학지원처장과의 면담을 통해 우리대학의 가치와 방향성 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진로와 앞으로의 삶에 대한 조언까지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경험을 했다.

 

 

우리대학은 소수정예의 학생을 대상으로 학습에의 의지가 있고, 잠재력이 있는 '금강인재'를 '스카우트'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규모에 관계없이 대학탐방프로그램을 상시 운영하고 있다.

관심있는 고교생, 학부모, 교사들의 연락을 기다린다.

입학관리홍보부 041-731-3333

작성: 원영아(younga_w@ggu.ac.kr)

  • 담당부서안내
  • 부서명 혁신인재발굴단
  • 연락처 041)731-3333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