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금강뉴스

금강대학교
View
금강뉴스 상세페이지
금강대학교, 지역대학과 기업의 상생발전을 위한 MOU 체결
작성자 입학관리홍보부 작성일 22/11/18 조회수 582
- 공지사항 입니다.

금강대학교는 16일(수) 오후 16시 충남도청 대회의실에서 지역대학과 기업의 상생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진행하였다.
이번 행사에는 김태흠 충청남도 도지사를 포함하여 도내 대학, 대기업, 기업인 단체 등 41개 기업,기관 대표 등이 참석하였다.

이번 협약은 최근 급변하는 산업 환경에서 기업이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서는 유능한 인재의 확보가 무엇보다 중요하고 대학은 산업이 필요로 하는 인재를 배출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안을 모색할 필요성이 대두됨에 따라 마련됐다.

도는 ‘지역 대학-기업 상생협력체계 구축’을 민선 8기 역점과제로 선정하고 산학관 협력을 통해 상생 발전 방안을 마련하고자 지속적인 협의를 추진해 왔으며,이를 통해 이번 협약에는 도와 26개 대학*, 6개 기업인단체**, 8개 대기업***, 다국적기업인 SAP코리아가 참여했다.


김 지사는 “인재 확보는 기업의 경쟁력이자 지역 경제 성장의 밑거름”이라며 “인재 양성, 지역 소재 기업에 채용, 지역 정주로 이어지는 선순환 체계가 만들어질 대 대학과 기업의 경쟁력은 증대되고 지역사회의 성장과 발전이 이뤄질 것”이라고 강조했다.


금강대학교에서는 이번 협약을 통해 다양한 방면으로 교류가 확대될 수 있도록 지역사회의 성장과 발전에 적극 협조하며, 실질적인 결실을 맺기위해 노력할 것이다.

금강대학교, 지역대학과 기업의 상생발전을 위한 MOU 체결금강대학교, 지역대학과 기업의 상생발전을 위한 MOU 체결

  • 담당부서안내
  • 부서명 입학관리·홍보부
  • 연락처 041)731-3224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