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금강뉴스

금강대학교
View
금강뉴스 상세페이지
금강대학교, 공동연구 및 인재 양성을 위한 대학-기관 간 업무협약 체결
작성자 전략혁신처 작성일 23/12/11 조회수 33447
- 공지사항 입니다.

금강대학교, 공동연구 및 인재 양성을 위한 대학-기관 간 업무협약 체결금강대학교, 공동연구 및 인재 양성을 위한 대학-기관 간 업무협약 체결

금강대학교는 경기평택항만공사, 국가발전정책연구원, 몽골 정책분석연구센터(CPRA)와 지난 8일 평택항 마린센터에서 공동연구 및 인재 양성을 위한 4개 기관 간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의 주요 내용은 △연구조사, 인력 양성, 프로젝트, 프로그램 개발에서의 상호 협력 △인적 네트워크 확보를 위한 세미나‧포럼 개최 △역량 강화를 위한 인력‧학술교류, 정보교환, 인프라 공유 △해외 교류협력사업 등이다.

경기평택항만공사 김석구 사장은 “우리나라의 많은 기업들이 몽골에 진출하고 있으며 향후 평택항에서 몽골 울란바토르에 이어 유럽까지 유통망이 이어지기까지 오늘의 협약이 시작점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금강대학교 서문성 총장직무대행은 “이번 협약이 대학, 산업계, 연구기관 간의 협력을 강화하고, 국내외 산업 및 학술 네트워크 확장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기대감을 표현했다. 또한 “한국의 경제적 성장은 산업 연구원들의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오늘 이 자리에 함께한 산업 및 연구기관의 협력이 몽골과 한국의 동반성장으로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담당부서안내
  • 부서명 혁신인재발굴단
  • 연락처 041)731-3333
TOP